▲스타벅스가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4종, MD 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4종, MD 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 새해 맞아 뉴이어 음료 3종·푸드 4종·MD 상품 31종 소개

- 대체 우유 ‘오트 밀크’와 라벤더 시럽, 수레 국화 토핑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2년 1월 1일부터 2월 3일까지 임인년을 맞아 건강한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4종, MD 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환경을 보호하면서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로 제조한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출시한다.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는 오트 밀크의 고소함과 라벤더 시럽의 향긋한 풍미가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제공하며, 수레 국화 토핑을 올려 마무리한다.

특히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마음의 안정을 주는 레몬그라스와 다양한 감귤 풍미의 과일 (오렌지·홍자몽·귤·한라봉) 및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져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를 맞이하여 차분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돌체 블랙 밀크 티’는 진한 홍차에 부드러운 우유와 연유 시럽을 첨가하며 향긋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3종의 음료 이외에도 신년에 뜨는 해를 모티브로 촉촉한 초콜릿 브라우니 타르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 무스를 올린 ‘티라미수 타르트’와 국산 흑임자를 듬뿍 넣은 케이크 시트에 흑임자 가나슈 크림을 쌓은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 크림 케이크’ 등 4종의 신규 푸드를 선보인다.

또한 검은 호랑이의 해를 잘 표현한 ‘새해 범 머그 355ml’, 휴대폰 및 전자기기를 거치할 수 있는 ‘범 피규어 스탠드’ 등 31종의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범 피규어 스탠드’는 1인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 새해 1월 1일부터 12일까지는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뉴이어 음료 Tri-star dash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일부터 3일까지 당첨 고객에게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사이렌오더 포춘 쿠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