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24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환경 산업
[SR환경] 케이워터운영관리, '환경보전 공로' 2년연속 환경부 장관 표창
  • 조인숙 기자
  • 승인 2021.12.31 15:32:44
  • 댓글 0
▲케이워터운영관리 고객센터 임민영씨가 고객서비스 만족에 대한 노력을 통해 컨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케이워터운영관리

- 이명환 대표, 안내사 이세경 씨, 환경미화원 정병혁 씨 수상

- 고객센터 임민영 씨 '컨택산업 발전 공로' 대전시장 표창

- 이명환 대표 "사회적 가치 실현과 일자리 창출 앞장" 노력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한국수자원공사의 자회사인 케이워터운영관리가 31일 물관리 정책추진 및 지원을 통한 환경보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케이워터운영관리㈜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환경부 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특히 이번 표창에서는 케이워터운영관리㈜의 이명환 대표이사 뿐만 아니라 안동권지사 물문화관 전문안내사 이세경씨와 충주권지사 환경미화원 정병혁씨도 개인 표창을 수여받는 영광을 누렸다.

뿐만아니라 지난 10월 21일에는 케이워터운영관리 고객센터 임민영씨가 고객서비스 만족에 대한 노력을 통해 컨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명환 케이워터운영관리㈜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물관리를 선도하는 한국수자원공사의 자회사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8년 9월 설립된 케이워터운영관리㈜는 한국수자원공사의 시설 및 위생관리, 일반시설 경비, 위탁급식, 운전, 콜센터, 물문화관 홍보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케이워터운영관리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