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더 특별해진 ‘슈퍼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더 특별해진 ‘슈퍼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 하프갤론 사이즈업에 할인 쿠폰 증정…포인트 추가 적립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더 특별해진 ‘슈퍼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2만2,000원)를 구매하면 6가지 맛의 하프갤론(2만6,500원)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쿼터 사이즈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를 통해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가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단, 타 행사와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연말 ‘집콕’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1월 3일까지 배달앱을 통해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하프갤론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 통 담은 레디팩은 3+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채널은 해피오더를 포함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앱이다.

이 외에도 사전 예약자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 해피오더 카카오톡과 배달의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과 레디팩 3+1을 각각 6,000원, 9,2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배스킨라빈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마지막 31데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 31데이’로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