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KCC글라스, 사랑의열매 ‘희망 2022 나눔캠페인’ 동참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12.29 13:58:41
  • 댓글 0
▲김명주 KCC글라스 부장(오른쪽)과 김상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KCC글라스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7,000만원 기부

- KCC글라스,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첫 ESG 보고서 발간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KCC글라스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억7,000만원을 기부하고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KCC글라스는 이번 성금을 여주, 아산 등 자사의 주요 사업장이 있는 전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회별로 분할 기탁했다. 지원 혜택이 어느 한 곳에 집중되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가정과 이웃에게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저소득층 가정의 어려움이 어느 때보다 클 것으로 우려되는 만큼, 이번 성금이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CC글라스는 앞으로도 성금 기부뿐 아니라 집을 가장 잘 아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기업 전반에 걸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힘쓰고 있다.

홈씨씨 봉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UNGC)’에 가입했다. 또 첫 번째 'ESG 보고서'를 발간하는 등 사회책임경영 강화와 이해관계자와의 투명한 소통에도 나서고 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