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 ⓒ세븐브로이
▲세븐브로이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 ⓒ세븐브로이

- 곰표 맥주 2탄 ‘썸머에일’의 겨울 버전 출시

- GS25, CU, 이마트 등 전국 편의점·대형마트 동시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가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을 27일 출시했다.

지난 6월 출시한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의 두 번째 협업 제품 ‘곰표 썸머에일’의 겨울 버전으로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하고자 옷을 갈아입었다. 심플하고 청량한 패키지에 곰표의 마스코트 표곰이가 목도리를 두른 채, 넘버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곰표 썸머에일은 맥아의 고소함과 홉의 시트러스함이 균형을 이뤄 깔끔하고 시원한 피니시를 느낄 수 있는 블론드에일이다. GS25와 CU, 이마트24 등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는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겨울에도 색다르게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윈터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시원하고 청량한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과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