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조감도.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조감도. ⓒ현대엔지니어링

- 지상 41층, 전용면적 42~149㎡ 총 238실 규모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0일 분양홍보관을 열고 부산광역시 해운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생활숙박시설의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44-6번지외 2필지(544-7, 8번지)에 지하 8층~지상 최고 41층, 전용면적 42~149㎡ 총 238실 규모로 조성되는 생활숙박시설이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4분거리에 자리하고 차량으로 원동IC와 동부산IC, 광안대교, 장산터널 등을 진입이 수월하다. 해운대 시외버스 터미널과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도 가깝다.

이 밖에도 해운대 해변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동백섬 ▲송림공원 등 녹지시설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단지에는 지하 1층 ▲씨어터룸 ▲프라이빗 스파 ▲스크린 골프 시설이 마련되며, 지상 3층엔 피트니스를 비롯해 ▲멤버스 라운지 ▲프라이빗 비지니스 센터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가든 ▲인피니티 풀(루프탑 풀) ▲스카이 라운지바 ▲옥상조경(정원) 등을 도입해 품격을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해운대구 일대에 마련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에서는 메타버스 기술을 도입한 버추얼 분양홍보관을 선보인다. 3D 실감형 콘텐츠로 제작된 A2, A3, D1, P2 타입을 현장감 있게 관람 가능하다.

향후 일정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20일에는 당첨자를 발표하고, 정당 계약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