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6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지역난방공사, 10년째 ‘사랑나눔 김장행사’ 개최
  • 이두열 기자
  • 승인 2021.12.06 18:33:18
  • 댓글 0
▲한국지역난방공사가 6일 경기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사랑나눔 김장행사'에서 어르신들에게 배달될 김장김치 3,700kg을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사진은 최세한 한국지역난방공사 행복나눔단 총괄간사(사진 왼쪽)와 진형정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과장이 행사에 참여한 모습. ⓒ한국지역난방공사

- 성남 저소득·독거 어르신에 김장김치 3,700kg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가 6일 경기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0년째인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한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봉사조직인 행복나눔단원들이 김치를 담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김장김치 완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열리고 있다.

이날 한난은 1,5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약 3,700kg을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김치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성남시 어르신들의 자택으로 배달될 예정이다.

한난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는 지역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난은 ‘희망·나눔·녹색에너지’를 사회공헌 3대 핵심가치로 선정해 매년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2004년부터는 행복나눔단을 통해 자율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두열 기자  headfever2210@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