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호크아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제레미 레너가 직접 이야기하는 ‘호크아이’의 모든 것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10여년간 호크아이 역을 맡아온 제레미 레너의 남다른 애정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호크아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벤져스 멤버 호크아이로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온 제레미 레너가 자신의 캐릭터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먼저 제레미 레너는 “'호크아이'는 그가 진정 누구인지 보여줄 흥미진진한 기회”라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호크아이가 과거의 일을 다시 마주하게 되면서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제작진은 “제레미 레너 덕분에 캐릭터가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될 수 있었다”고 밝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캐릭터에 대한 진심과 진정성을 보여준 제레미 레너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만큼 호크아이를 잘 아는 사람은 없다”며 제작진은 제레미 레너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제레미 레너는 “MCU에 들어와 오랜 시간 호크아이를 연기하면서 호크아이는 나에게 있어 정말 큰 의미가 되었다”며 호크아이를 연기할 수 있었던 것에 진심 어린 감사와 애정을 전했다.

한편, 오는 8일에는 제4화 공개를 앞두고 있어 '호크아이'가 앞으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