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그린치과 김석범 원장, '2014 Sidex Scientific Poster Presentation' 동상 수상
 
[SR타임스 최정 기자] 연세그린치과 김석범 원장이 ‘2014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11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2014 Sidex)’에서 ‘Scientific Poster Presentation’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2일 전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 이번 2014 Sidex에서는 3일간 24개국, 303개 업체, 958부스 규모로 운영됐으며, 이는 지난해 919부스보다 40부스 가까이 늘어난 수치로 전시회 등록인원만 5,800여명에 달했다.
 
그 중 김 원장의 Cerec CAD/CAM 시스템을 이용한 심미적이고 빠른 치료 방법과 국내 최초 도입된 입천장 임플란트 포스터에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기존에 잇몸에 임플란트를 식립하던 임플란트 틀니와는 달리 Maxillofacial Implant를 이용하여 입천장에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틀니를 지지해주는 새로운 방식의 틀니 제작기법으로 김 원장은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에 김 원장은 “많은 관심과 질문을 주신 심사위원과 치과의사 그리고 일반 관람객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치의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