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8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SK이노베이션, 울산 결식우려아동 200명 도시락 지원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1.11.23 17:17:36
  • 댓글 0
▲(사진 왼쪽부터) 행복도시락 울산점 김용식 상임이사, 행복얼라이언스(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 SK이노베이션 울산CLX 백부기 대외협력실장, 울산시 장수완 행정부시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울산지부 강학봉 사무처장. ⓒSK이노베이션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이하 울산CLX)가 울산시, 울산항만공사와 함께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한 결식우려아동 지원 사업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겨울방학 기간 울산지역 내 사각지대 결식아동 200명에게 행복도시락을 전달해 사회 안전망 강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날 울산시청에서 진행된 '울산지역 결식우려아동 행복도시락 전달식'에는 울산시 장수완 행정부시장, SK이노베이션 울산CLX 백부기 대외협력실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울산지부 강학봉 사무처장, 행복도시락 울산점 김용식 상임이사, 행복얼라이언스(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에서는 겨울방학기간 동안 결식 우려가 높아진 울산 지역 아동 200명을 대상으로 한 주에 5식, 총 1만3,200여 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울산항만공사의 기부금 2,000만 원과 SK이노베이션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하는 6,000만 원, 총 8,000만 원의 기부금이 결식우려아동들에게 행복도시락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울산항만공사와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에도 사업장이 소재한 울산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기탁한 바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단순히 아동들의 배고픔을 채워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돌보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LX 백부기 대외협력실장은 "미래 세대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이 끼니 걱정 없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