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소니 픽쳐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소니 픽쳐스 

- 북미 박스오피스 1위 기록...네이버XCGV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짜릿한 즐거움이 담긴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큰 지진이 나며 심판의 날이 올 것이다”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한 이번 파이널 예고편은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속 벌어질 미스터리와 종말이 관련 있음을 예고하며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함께 ‘피비’(맥케나 그레이스)가 어딘가로 전화를 걸어 “뉴욕에서 있었던 일로 전화했어요”라며 오리지널 ‘고스트버스터즈’ 멤버들의 사진을 잡는 장면은 시리즈의 유쾌하면서도 오싹하고, 긴장감 가득한 매력을 그대로 계승했음을 예고해 영화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지난 19일 개봉한 북미에서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한편, 23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XCGV의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2D티켓과 함께 한정판 ‘골든티켓’ 판매와 함께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CGV전용 2D 예매권과 포토플레이 1장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티켓 구매자들 대상 선착순으로 ‘마시맬로맨’ 폰 마스코트 오리지널 굿즈 증정 이벤트와 방송 중 퀴즈 이벤트로 다이어리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로 오는 12월 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