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위닉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위닉스가 지난 1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인기제품을 최대 56% 할인해주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닉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올바른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올바른가습기 7.5L △텀블세탁건조 패키지23KG+16KG △텀블건조기 16KG △제로S 공기청정기 43.0㎡ △타워XQ700 공기청정기 76㎡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 85.8㎡ △뽀송 16L 제습기 등 이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혜택도 준비됐다. 올바른 가습기 시리즈 구매시 록시땅 보습힐링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텀블건조기 패키지 구매 고객은 타워XQ700 공기청정기를 추가 증정 한다. 프로모션 전 제품은 구매시 최대 10%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 된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신제품은 위생적인 관리에 집중한 제품이다. 포스코304 소재 물통은 세균 걱정은 덜고, 세척이 간편하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FREE이며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장착된 LightCel UV+LED는 물을 살균 한다.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SAFE Warm Mist 기능은 물을 50도 ~ 60도 저온 가열 후 안전하게 식혀서 토출하는 방식이다. 겨울철 피부에 보습이 필요하거나 차가운 공기가 걱정되는 아기방에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위닉스 제품을 보다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위닉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