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24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건설·부동산
[SR건설부동산] 한신공영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
  • 이정우 기자
  • 승인 2021.11.14 15:05:58
  • 댓글 0
▲리뉴얼되는 한신더휴 브랜드 아이덴티티. ⓒ한신공영

- 간결한 워드마크… 외관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 강조

- 11월 공급 예정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에 새 BI 첫 적용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한신공영이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를 리뉴얼한다.

14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6년 론칭 이후 전국에 공급됐다.

리뉴얼되는 한신더휴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 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인 장식을 덜어낸 간결한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곧음의 직각은 70여년의 주택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으며,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중 분양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처음 적용된다.

포항시 북구 펜타시티에 공급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면적 84~99㎡ 총 2192가구(A2블록 1597가구∙A4블록 595가구) 규모다.

이정우 기자  jwlee1000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