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천점 전경. ⓒKCC글라스
▲홈씨씨 인천점 전경. ⓒKCC글라스

- 인천점·울산점, 추가 혜택 제공 계획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KCC글라스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가 오는 13일~28일 인천점과 울산점 매장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과,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홈씨씨는 인천점과 울산점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겨울 준비 인테리어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매장 방문 고객은 욕실자재, 창호, 중문, 마루 등 1,600여 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홈씨씨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창호와 중문을 함께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욕실자재 세트 구매 시에는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 5만원권이 증정된다.

인천점에서는 주방가구 세트 구매 시 7만원 상당 교환권이 증정된다. 울산점은 5% 할인된 가격에 소파를 판매하는 등 각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 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커튼 전문 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 제작 커튼 전 품목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맞춰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