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F 재팬 필름 페스티벌 2022 제공
▲ⓒJFF 재팬 필름 페스티벌 2022 제공

- 재팬 필름 페스티벌 홈페이지서 온라인 무료 상영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내년 2월 개막을 앞둔 JFF 재팬 필름 페스티벌 2022(Japanese Film Festival Online 2022)가 온라인 앵콜 상영회를 개최한다.

일본국제교류기금주체로 열리는 JFF 재팬 필름 페스티벌이 앞서 제1회 상영작 중 ‘댄스 위드 미’, ‘리틀 나이츠, 리틀 러브’, ‘극장판 곤-작은 여우’, ‘고토의 토라상’ 총 네 편의 인기작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재팬 필름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무료 앵콜 상영회가 개최된다.

먼저 ‘댄스 위드 미’는 ‘워터 보이즈’, ‘스윙걸즈’, ‘해피 플라이트’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 코미디 영화계의 거장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작품. 이 작품은 그가 연출한 최초의 뮤지컬 코미디영화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틀 나이츠, 리틀 러브’는 ‘좋아해, 너를’, ‘사랑이 뭘까’로 이름을 알린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의 작품이자 미우라 하루마, 타베 미카코 등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이 돋보이는 로맨스 영화다. 베스트셀러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장판 곤- 작은 여우’는 일본을 대표하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장인 야시로 타케시의 작품. 일본 초등학교 교과서에 실려 있는 아동 문학 ‘여우 곤’을 원작으로 한 극장용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나무를 이용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란 점이 인상적이다.

‘고토의 토라상’은 나가사키현 고토 열도에서 고토 우동과 천일염 제조에 종사하는 대가족의 모습을 22년에 걸쳐 기록한 다큐멘터리. 가족이 있는 그리운 장소와 아름다운 고토 열도의 자연이 눈부신 볼거리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