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이 이병헌과 함께한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한맥
▲오비맥주 한맥이 이병헌과 함께한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한맥

- ‘힙맥 플레이스’서 배우 이병헌의 한식·한맥 경험 담아

- 한맥 100% 고품질 국산 쌀 함유…부드럽고 상쾌한 풍미 특징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영상을 8일 공개했다.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은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지역별 주요 한식 맛 집들과 협업하는 한맥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시작한다. 한맥과 잘 어울리는 한식을 담은 영상에 ‘좋은 음식과 한 잔의 라거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우리에게’라는 멘트를 더했다.

이어 한국의 음식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상쾌한 풍미의 ‘코리안 테이스트’라는 한맥의 특징을 강조한다. 한맥이 엄선한 ‘힙맥 플레이스’에서 한식과 한맥을 즐기는 이병헌이 등장한다. 영상으로 소개된 ‘힙맥 플레이스’에 방문하면 한맥이 추천하는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맥은 소비자들에게 한맥만의 ‘풍부한 맛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한식 메뉴인 ▲삼겹살 ▲족발 ▲곱창 등과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한맥은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는 지역별 한식 대표 맛집에 ‘힙맥 플레이스’ 인증마크를 제공한다. 현재까지 서울 가로수길, 압구정의 맛집이 공개됐다. 연남, 망원 지역의 한식 대표 맛집이 추후 소개될 예정이다.

‘힙맥 플레이스’ 소개 영상 및 상세 정보는 한맥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음식은 좋은 라거를 찾게 만든다’는 ‘힙맥 플레이스’의 메시지가 더욱 더 생생하게 전달될 것”이라며 “위드 코로나가 시행 중인 지금, 많은 분이 직접 ‘힙맥 플레이스’에서 한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맥을 경험해 보시고, 한식과 한맥의 조합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은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함유해 부드럽고 상쾌한 풍미가 어우러진 라거 맥주다. 100% 국내산 쌀 만을 사용한다.

한맥은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하는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