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우유GT 리뉴얼 제품 모습.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리뉴얼 제품 모습. ⓒ남양유업

- 리뉴얼 핵심 컨셉 ‘맛’에 초점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남양유업이 우유 브랜드 ‘맛있는우유GT’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맛있는우유GT’는 남양유업을 대표 브랜드로 2003년 출시됐다. 맛있는우유GT 브랜드의 이번 리뉴얼 컨셉 슬로건은 ‘GT만의 디테일이 우유를 더 맛있게 한다’로 설정됐다. 맛있는우유GT가 가지고 있는 ‘맛’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오랜 시간 꾸준한 조사를 통해 디테일한 GT 우유맛을 잡아냈다고 설명했다.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100% 질소충진하여(살균유 저장탱크 기준) 공기와 접촉을 차단해 신선하고 깔끔한 우유 맛을 살리고 진공상태(-0.5 bar 이하)에서 잡맛과 잡내를 뽑아내 순수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맛있는우유GT는 일반 흰 우유를 비롯해 저지방 제품과 락토프리 제품 등 총 5가지 세부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맛있는우유GT 브랜드는 남양유업 대표 브랜드로 신선하고 깔끔한 맛에 초점을 두어 디테일한 과정을 업그레이드하여 금번에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 등을 통해 사랑받는 제품 출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