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오는 30일까지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 지원서를 접수받는다.ⓒ위메이드
▲위메이드가 오는 30일까지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 지원서를 접수받는다.ⓒ위메이드

- 그룹 내 7개 계열사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 채용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30일까지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 지원서를 접수받는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 중심으로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채용 부분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를 비롯해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등의 R&D(연구개발) 인력을 채용한다.

또한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등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인력과 ▲게임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기획 등의 게임 개발 인력도 채용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신속한 전형을 위해 5분만에 양식 작성, 지원서 첨부 형태만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서류 접수와 동시에 전형이 개시되며,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서류접수 일주일 이내에 전형결과를 안내해 이후 전형까지의 소요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할 방침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도 병행한다.

위메이드는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 및 효율적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재택근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