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1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건설·부동산
[SR건설부동산] 태영건설 ‘광명 유플래닛’ 그랜드 오픈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10.29 17:03:23
  • 댓글 0
▲준공 및 오픈하는 미디어&아트 밸리 광명 유플래닛(U Planet)의 외관. ⓒ태영건설

- 사무실, 호텔 등 대규모 복합 단지 조성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태영건설과 엠시에타개발이 광명역세권 일대 선보인 ‘유플래닛(U Planet)’이 29일 개관했다.

지난 8월 13일 준공 소식을 알린 광명 유플래닛은 사무실과 호텔, 판매시설 및 미디어 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대규모 복합 단지다. 내부시설은 ▲콘텐츠 스튜디오 'Ivex Studio' ▲숙박시설 'Take Hotel' ▲업무시설 'U Planet Tower'와 'T Tower' ▲대규모 판매시설 '어반브릭스' ▲'AK PLAZA 광명점' 등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Ivex 스튜디오, Take 호텔, AK PLAZA 광명점이 오픈에 맞춰 개관한다. 유플래닛 오픈을 맞아 AK PLAZA 광명점에서는 '미니언즈 포토존'을 운영하고 AK 멤버스 신규 가입 프로모션 및 다양한 입점 업체들의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Take 호텔에서는 할로윈 이벤트 ’테이크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오는 11월부터는 다양한 분야들의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설치된 미술 작품들을 돌아보는 도슨트 투어도 예정됐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광명역세권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유플래닛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미디어&아트 밸리로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미디어와 아트의 일상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골목길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