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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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현대모비스는 사회적 기업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증하는 '임직원 굿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원 재순환과 장애인 일자리 제공에 기여하는 취지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0일까지 3주간 비대면 기증 형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온라인으로 물품 기증 접수를 한 후, 택배 방문 수거 서비스를 이용해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전달했다.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은 총 2,000여점으로 상품화 과정을 거쳐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매장에서 근무하는 장애인 직원의 일자리 제공과 급여 지원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현복 현대모비스 ESG추진사무국장 상무는 "환경 보호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 덕분에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현대모비스는 앞으로도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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