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부터 2-IN-1 거리측정기,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벡셀
▲상단부터 2-IN-1 거리측정기,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벡셀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벡셀(Bexel)이 파워스테이션에 이어 레이저 측정기 3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공구 카테고리 등 소비자친화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19일 벡셀에 따르면 지난 7월 신제품 캠핑용 대용량 보조배터리 파워스테이션을 출시했다. 미니 냉장고(40W) 최대 12시간, 전기장판(70W) 최대 6시간, 써큘레이터(50W) 최대 9시간 등 다양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535Wh의 대용량 파워뱅크이다. 

벡셀은 공구 카테고리의 측정기 3종 출시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 3종 ▲2-IN-1 레이저 거리측정기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는 정확한 측정 데이터 제공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측정 제품이다.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BLD-10M)는 2등급 레이저 빔으로 최대 10m 거리를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연속 거리 측정이 가능해 실시간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BIT-550C)는 0.5초 이내 표면 온도 -50°C~550°C까지 측정이 가능하고 레이저로 측정 목표물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저가형 온도측정기와 달리 DS 비율 12대1로 멀리 떨어진 목표물 온도를 보다 더 정확히 감지 할 수 있다. .

최철욱 벡셀 영업 총괄 본부장은 "최근 셀프 인테리어의 관심 증가로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측정기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벡셀은 1차, 2차 전지뿐 아니라 공구 카테고리에도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벡셀 측정기 3종은 전국 이마트 및 벡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