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1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환경 산업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참여형 ESG 캠페인 '제리 챌린지' 진행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10.08 10:14:57
  • 댓글 0
▲제리(제대로 리사이클링) 챌린지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제대로 리사이클링 챌린지…참여형 분리배출 캠페인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의 참여형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일환으로 임직원 참여형 분리배출 캠페인 ‘제리(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8월 ‘환경을 이롭게, 사회를 새롭게, 기업을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ESG위원회를 설립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전 임직원이 실천하는 ESG경영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리사이클 챌린지는 친환경 활동 인증 어플 ‘HERO8’를 다운로드해 1일 1회 분리배출을 사진으로 인증해 참여 가능하다. 환경 스타트업 ‘오이스터에이블’이 서비스하는 어플리케이션‘hero8’은 환경보호 솔루션이다. 사진으로 분리 배출 및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인증하고 공유하는 영웅인증 플랫폼이다.

기간대비 참여일이 80% 이상 달성자에게는 제리 챌린지 기념 배지와 쓰레기가 나오지 않는 재활용 가능 제품 또는 폐기물로 잔류되어 쌓이지 않는 제품으로 구성된 제로 웨이스트 키트가 리워드로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임직원들이 분리 배출 및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환경에 대한 중요성 인식을 내재화 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