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차량 대상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이달에도 이어 간다.
8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새로 출시한 2022년형 SM6 30대를 추가했다.
또한 QM6 16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31대, 캡처 3대 등 4개 모델 총 80대의 온라인 전용 모델을 대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스페셜 픽은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한 뒤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만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에게 자신 있게 권한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리더로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SR자동차] 수입차 서비스 만족도 가파른 상승··· 국산차는 르노삼성 1위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르노삼성차 지분 19.9% 매각 추진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르노 마스터' 홍보대사 신태용 축구감독 선정
-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온라인 한정 판매 캠페인 진행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8월 전시장 방문 고객 경품 이벤트 진행
- [SR자동차] 르노삼성차, 산단 취업 청년에게 ‘르노 조에’ 70대 지원
-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동참
-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전년 동월 대비 수출 '1,300%' 증가
- [SR자동차] "1세대 SM5 뛰어넘는다"… 르노삼성자동차, 고객 만족 품질 캠페인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