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 크레모사 모델하우스 모습. ⓒ한샘
▲까사 크레모사 모델하우스 모습. ⓒ한샘

- 국내 대표 건축·디자인 업체와 협업해 공간 꾸며

- 까사 크레모사, 리빙 온 네이처 등 모델하우스 2종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한샘이 오는 8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좋은 집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20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매년 봄, 가을마다 주거공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열고 있다. 이번이 일곱 번째 행사다. 패션 업계에서 계절별 패션쇼를 열고 의상을 선보이는 것처럼 한샘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주거공간을 선보이는 것이다.

한샘은 이번 발표회를 국내 대표 건축 디자인업체 치호앤파트너스(CHIHO&Partners), 비엔에이 디자인 커뮤니케이션(B&A Design Communication)과 협업 프로젝트로 준비했다. 한샘이 건축 디자인업체와 협업해 발표회를 진행하는 것은 2018년 첫 번째 발표회를 개최한 이래최초다. 

이번 발표회에서 한샘은 최근 집이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공간이 아니라 자기계발과 여가활동, 재택근무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으로변화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한샘 관계자는 "각각의 프로젝트 팀들은 획일화된 주거환경 속에서 인테리어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좋은 집’에 대해 고민했다"며 "공간에 대한 철학을 모델하우스에 구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