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택 경기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 대표와 (오른쪽)김수연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대표가 안산 '초지 작은도서관'에서 '사랑의 책 나눔–두번째이야기' 캠페인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SR타임스 장세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8일 안산 '초지 작은도서관'에서 '사랑의 책 나눔–두번째이야기'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기증한 도서와 신간 아동도서 등 총 7777권의 도서를 작은도서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서는 초지 작은도서관 독서모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KB국민은행 자산관리세미나 및 상품설명회도 가졌다. 

사랑의 책 나눔–두번째이야기캠페인은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이 평소에 감명 깊게 읽은 도서를 작은도서관에 기증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눔문화를 실천하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지난 한 달간 임직원들이 모집한 도서는 4545권에 달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작은도서관에서 책과 친해지고 잠자는 상상력을 깨울 수 있도록 3232권에 달하는 신간 아동도서도 함께 준비했으며 하반기에는 3000여권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기증도서와 신간도서 총 7777권은 2008년부터 KB국민은행이 후원해 조성된 전국 55개 ‘KB국민은행 작은도서관’ 에 전달할 예정이다. 

정용택 KB국민은행 경기중앙지역영업그룹 대표는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평소에 감명 깊게 읽은 도서를 기증하게 됐다”며 “도서관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 작은도서관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이 되고 지역주민들이 자유롭게 찾을 수 있는 쉼터가 되기를 바란다”며 “청소년을 위한 미래가치 창출사업과 지역사회와 어울리는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