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4DPLEX 
ⓒCJ 4DPLEX 

- 극대화된 현장감 생생하게 체감…다양한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007’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스크린X 포맷 개봉을 확정 소식을 알린 가운데 ‘스크린X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은 최첨단 슈퍼카를 타고 360도로 돌아가는 곡예 액션과 접이식 비행기를 타고 구름 속으로 다이빙을 하는 듯 실감나는 낙하 모습을 3면 스크린에 구현된 스틸컷이다.

정면 스크린을 포함해 좌우 벽면으로 확장된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는 극대화된 현장감을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게 하는 CGV의 특별관 포맷이다. 특히, 이번 ‘007 노 타임 투 다이’ 스크린X는 좌우 윙으로 분산되는 시선 없이 ‘제임스 본드’의 현장에 함께 있는 듯한 ‘현장 시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CJ 4DPLEX 
ⓒCJ 4DPLEX 

한편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개봉을 기념해 스크린X 이벤트도 진행된다. 익스트림 무비에서 진행한 스크린X 포맷 관람권 증정 이벤트에 이어 추첨을 통해 스크린X 관람권을 증정하는 ‘사전 예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 CGV ‘필름마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크린X를 포함해 ‘007 노 타임 투 다이’ 관람 후 매표소에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1좌석당 1세트씩 필름마크를 받을 수 있다. 영화 개봉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필름마크는 다니엘 크레이그 등 주요 출연진 4인의 캐릭터 포스터 2매가 1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봉일인 29일부터 소진 시 까지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선착순 증정된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